FAQ

A. 티켓을 분실한 경우, 어떠한 사유로도 재발행이 절대 불가하며, 공연 관람 또한 불가합니다. 공연장 티켓을 미 지참하고 도착하였을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 예매 확인증, 입금증, 결제 내역, 티켓 촬영 사진 등 실물 티켓을 제외한 기타 자료로는 공연 관람이 절대 불가하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A. 티켓은 구매를 진행한 예매처의 취소/환불 정책에 따라 진행되니, 각 예매처에 공지된 규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모든 공연은 공연 당일 취소,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A. 공식 예매처가 아닌 타 사이트를 통한 양도, 개인 간의 거래 혹은 기타 구매대행 등의 경로로 티켓을 구매한 경우, 이로 인해 발생한 금전적 피해와 책임은 전적으로 판매/구매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, 주관 및 예매처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.

A. 티켓의 배송과 관련된 문의는 각 예매처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수령인의 부재로 반송된 티켓은 현장에서 수령 가능 하나, 이 또한 정확한 반송 여부를 예매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티켓 배송 전 정확한 배송 주소와 연락처 확인이 중요합니다.

A. 공연장 입장, 매표소 운영 등 현장 관련된 내용은 통상적으로 공연 일주일 전 예매페이지와 당사 SNS 등을 통해 공지됩니다. 각 예매처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별도 LMS 발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,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A. 공연장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구성과 셋리스트는 공연 당일 아티스트가 결정하는 부분이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